티스토리 뷰
한소희 하차가 결정됐습니다. 그 대신 연기파 배우 박성웅이 캐스팅되어 주지훈과 함께 투톱체제로 영화 젠틀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한소희 하차에 대한 소속사 발표 내용
그녀의 소속사(9 아토 엔터테인먼트)는 젠틀멘에서 한소희 하차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영화 '젠틀맨'을 통해 한소희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팬분들을 만나 뵙고자 하였으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른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계속해서 "한소희 씨는 당분간 건강 회복에 전념하며,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새로운 작품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녀의 측근에 따르면 "한소희는 연이은 드라마와 광고 촬영 등을 강행하면서도 영화 '젠틀맨' 제작진과 긴밀히 협의하며 배역을 준비해 왔었다. 그러나 축적된 피로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유와 판단에 따라서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한다.
한소희 누구?
- 본명 이소희 (Lee Sohee) 출생 1994년 11월 18일 (26세)
- 국적 대한민국
- 신체 165cm | 47kg | AB형 학력 단구중학교 (졸업) 울산예술고등학교 교표울산예술고등학교 (미술과 / 졸업)
- 종교 무종교
- 데뷔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MV
-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한소희는 대한민국 여배우이다.
그녀의 첫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SBS 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의 이서원 역이다.
2020년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고등학교 3학년 겨울방학이 끝나고 연예인이 되고자 서울로 무작정 상경했다고 한다. 당시 아는 사람 한 명도 없었기 때문에 할머니에게 딱 2개월만 도움을 받고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모델 제의를 받아 모델일을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소속사를 만나 드라마 출연까지 하게 된다.